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9 09:50

  • 뉴스 > 아름다운뉴스

㈜LG헬로비전 · 김해시자원봉사센터

한센인들을 위한‘ 마음 나눔 꾸러미 ’전달

기사입력 2020-10-28 10: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는 지난 1027일 삼방전통시장에서 구입한 물품 꾸러미(사과, , 약과, 유과, 미숫가루, , 젓갈 등)를 지역 내 저소득 한센인 100세대에 전달했다.

 

한센인 정착마을 주민들은 현재는 치유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음에도 사회적 편견과 차별로 큰 불편을 겪고 있으며, 시내 외곽에 위치하여 지역적 낙후와 고령화로 사회·경제적인 고립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구영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위기에 처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과 홀로 끼니를 해결하거나 고립되어 있는 복지 사각지대의 지역민들을 연계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코로나를 건강히 이겨내기를 바라는 임직원들의 마음이 함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종주 센터장은 올 한해 경기불황 등의 사회적 분위기로 관심과 지원은 예년보다 줄어들어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LG헬로비전의 나눔과 봉사는 소외된 이웃들에 용기와 희망이 되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LG헬로비전(. CJ헬로비전)2017년부터 매년 김치 나눔, 지역 환경정화 활동, 제빵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정숙경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정숙경 ()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