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9 09:50

  • 인사이드 > 문화/예술/영화

김해기적의도서관, 작가와의 만남 개최

-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탐색의 방향 제시 -

기사입력 2021-11-26 11: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해기적의도서관(관장 차미옥)은 다가오는 12월 11일, 12월 18일(토)에 청소년과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 손현주작가 ' 부모의 꿈이 아닌 나만의 꿈을 찾자'
 

먼저 12월 11일(토)에는 인생의 가장 큰 시험이자 진로 선택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고3 수험생을 비롯하여 자신의 꿈에 대한 고민을 가진청소년들과 자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가짜 모범생」의 손현주 작가와‘부모의 꿈이 아닌 나만의 꿈을 찾자’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번 만남을 통해청소년들에겐 자신의 진로를 탐색하며 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을 가지고, 학부모에겐자녀의 꿈을 응원하는 올바른 자세를 습득하고자 한다.

 

  ▲ 박정남작가 ' 법정에서 못다 한 이야기'

다음으로 12월 18일(토)에는 작가이자 현재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로 근무하는 「법정에서 못다 한 이야기」의 박형남 작가와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강연은 ‘판사는 왜 시민의 법 감정과 다르게 판단하는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며,민사재판과 형사재판의 핵심을 알아보고, 법과 판사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자 접수는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김해기적의도서관(☎055)330-46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