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기관/협회/단체

경남최초 “실버기자단” 성과작품발표회 유튜브 홍보 실시

- 김해시 명소 가야사누리길 홍보에 앞장서 -

기사입력 2021-12-15 15: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재)김해시복지재단(이사장 허성곤 김해시장) 산하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13일 김해시우수평생학습프로그램 ‘실버기자단’ 최종평가회 및 성과작품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김해시 지방보조금 지원으로 운영된 ‘실버기자단(포커스라이브)’은 어르신이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술을 익혀 김해시의 관광명소를 촬영·홍보하는 인기 만점 평생 학습프로그램으로 올해는 ‘가야사누리길’ 이라는 주제로 ‘김해 수로왕릉’ ,‘대성동 고분박물관’, ‘김해전통시장’ 등 김해시 명소 15곳을 취재하여 아름다운 김해시를 알리는 신문을 발간하였고, 경남 최초로 ‘실버기자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김해시 명소별 홍보영상도 게시할 예정이다.

 

‘실버기자단(포커스라이브)’에 참여한 17명의 어르신들은 1인 1크리에이터시대의 주인공이 되어 촬영부터 영상편집까지 직접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김해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아주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추억거리가 될 것 같다.” 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실버기자단(포커스라이브)’이 제작한 김해시 홍보영상은 오는 12월 24일경 김해시복지재단 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며, 유튜브 검색창에 ‘실버기 자단’을 검색하면 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