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기관/협회/단체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고도화 작업(Up Grade)’으로 개편된 홈페이지

기사입력 2021-12-29 11: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재)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임주택)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0월 12일부터 세 달간 홈페이지 고도화작업을 진행하였다.


 

언택트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비대면 시스템을 구축하여 이용들의 욕구에 맞는 효율적인 홈페이지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홈페이지 고도화 작업이 진행되었다.


 

기존 홈페이지는 PC버전에 적합하게 제작되어 있어, 접근성이 더 좋은 모바일 버전으로 홈페이지 내용을 보기 어려웠고, 이용자들이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직접 복지관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해서 번거로움이 존재하였다. 또한, 노년사회화교육프로그램을 접수하기 위해서는 이용자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절차를 거쳐야 하는 번거로움과 전 직원이 동원되어야 할 만큼 행정력이 많이 낭비되었다.


 

홈페이지 고도화 작업을 통해 PC보다는 접근성이 좋은 모바일 맞춤형 디자인 작업 실시하여 모바일로 홈페이지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였고,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복지관 회원가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이용자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릴 수 있었다. 또한, 노년사회화교육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같이 접수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장시간 대기하며 힘들게 기다리는 상황 발생을 줄 일 수 있다.

 

 

복지관 관계자는 ‘고도화된 홈페이지를 이용자들이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홍보를 통해 이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2022년 상반기 노년사회화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2022년 1월 10일(월)부터 2022년 1월 14일(금)까지 모집한다. 3차 접종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복지관을 이용할 수 없다. 현재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복지관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 ☎310-4800으로 하면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