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15:46

  • 뉴스 > 기관/협회/단체

돌봄취약 독거 어르신 가정 세탁기 설치 및 난방유 기증

- 사랑의 온기나눔 후원자 강종석 외5명(복단지) ‘세탁기 및 난방유’ 후원 -

기사입력 2021-12-30 13: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 (재)김해시복지재단(이사장 허성곤 김해시장) 산하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심리적 우울감ㆍ소외감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돌봄취약 어르신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하여 지역의 자발적 후원자와 연계ㆍ후원하는 “온기나눔 -소원을 배달해드립니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이번 4호 온기나눔 대상 돌봄취약 황○○어르신은 건강이 좋지 않고 거동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세탁기가 없어 힘겹게 손빨래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작은 세탁기를 구하는 것이 소원이셨다. 이에 동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 각종 SNS와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후원자를 찾는 글을 게시하였고, 김해시복지재단 산하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강종석주임의 친목모임(복단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어르신 가정에 세탁기와 난방유도 함께 기증하였다.


 

○ 사랑의 온기나눔 네 번째 후원자인 강종석외5명(복단지)은󰡒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 위해 힘들게 살아가고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다행이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고, 사랑의 온기나눔 대상 황○○어르신은 “겨울철 손빨래가 너무나 막막하게 느껴졌는데 꼭 필요한 나눔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돕기 위한 온기나눔 후원 참여를 희망할 경우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055-310-8500)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