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김해시뉴스

김해시 설 대비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실시

기사입력 2022-01-17 11: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해시는 13~19일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 이용이 증가하는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전통시장, 추모의공원, 대규모점포, 제조업체 4개 분야 13개 시설로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선정했으며 점검 마지막 날인 19일은 경상남도와 합동점검반을 편성하여 전통시장과 대규모점포 3곳을 점검한다.

 

시는 건축, 전기, 소방 등 분야별 민간전문가와 합동점검반을 구성해 △주요 구조부 변형·균열·누수 등 결함 여부 △전기안전관리 실태 △화재에 대비한 소화장비 및 방화구획, 피난시설·대피로 안전관리 △안전관리자의 안전관리 및 안전기준 준수 여부 △방역패스 이행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시 관계자는 “시설별 모든 점검에 민간전문가를 참여시켜 효율적이고 내실 있는 점검이 되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 대응으로 인한 안전사각지대가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점검해 시민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