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김해시뉴스

NH농협 김해시지부소상공인 돕기 쌀 2천7백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2-01-18 09: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NH농협 김해시지부는 1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김해시에 쌀 1,000포대(27백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날 기탁식은 김해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은 지역에서 소비토록 하여 쌀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민에게 도움을 줌은 물론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 하는 소상공인을 위해서 마련되었다.

 

기탁된 쌀은 대한적십자사와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역내 상공인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NH농협 김해시지부에서는 지난해 10월에도 소상공인을 위한 2천만원상당의 성금과 성품을 기탁한 바가 있다.

 

박삼재 농협지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소상공인과 농민의 근심을 조금이라마 덜어 드리기 위해 쌀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어려운 분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설날을 보내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NH농협 김해시지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김정선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김정선기자 (jsinmun@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