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장유신도시뉴스

장유1동 지사협 설명절 독거노인 위문행사 실시

기사입력 2022-01-19 13: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해시 장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을 맞아 19일 1대1 결연 독거노인 위문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독거노인 20세대를 방문해 회비로 마련한 위문품(식용유, 샴푸)과 민간위원장인 김영한 부경식품 대표가 지원한 소고기 국거리를 전달했다. 위문품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전달됐다.


장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에 결성돼 매년 복지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독거노인 명절 위문사업 △우리동네 어르신 생신상 차리기 사업 △저소득주민 소확행 지원사업 △위기가구 사랑의 장바구니 지원사업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실 등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다 함께 행복한 장유1동을 가꾼다.

 

김영한 민간위원장은 “코로나로 독거 어르신들의 외로운 명절 나기가 계속되는 상황이 안타까워 위원들이 뜻을 모아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서진숙 동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지사협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장유1동 만들기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