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장유신도시뉴스

장유3동 자생단체직원 합동 코로나 확산방지 대시민 캠페인 실시

“설 연휴 집에 머물며 안전한 명절 보내세요”

기사입력 2022-01-20 13: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장유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호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장유3동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대시민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지역 내 젊은층 및 미접종 연령층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장유3동 통장단협의회, 마을건강위원회, 직원 등과 함께 설 연휴 기간 고향.친지 방문 및 여행을 자제하고 3차접종 적극 참여를 독려하고자 추진되었다.
 

캠페인은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율하중심상가, 덕정공원 사거리, 율하고등학교 사거리 등에서 실시되었으며, 가두 캠페인 뿐만 아니라 학원, 상점가 일대를 돌며 시민들에게 3차 접종 홍보물, 마스크 등을 함께 배부하여 코로나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장유3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연휴동안 고향.친지 방문을 자제하고 내 가족과 지역 사회를 지키는 마음으로 3차 접종에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설 연휴 특별방역기간동안 학원․노래연습장 등 다중이용시설 점검을 더욱 강화하고 마을 안내방송, 자생단체 릴레이 캠페인 등을 통해 안전한 장유3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