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김해시뉴스

김해시 공무원 골프접대 받은 사실 또 드러나

기사입력 2022-01-24 13: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행정안전부 조사중

공무원과 업자 간 골프 접대 사건 또 발생

국민의힘 시의원 허성곤 시장에 접대가 없는 김해 공직사회요구


행정안전부가 김해시 환경부서 6급 팀장 3명이 지난 11월 업자로부터 골프 접대를 받았다는 신고 사실을 조사 중에 있다.

국민의힘 소속 김해시의원 들은 24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허성곤 김해시장에게 접대가 없는 김해 공직사회를 만들 것을 요구했다.

행정안전부는 김해시 환경부서 6급 팀장 3명이 11월 업자로부터 골프 접대를 받았다는 신고를 조사 중에 있다.

이정화 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의원들은 허성곤 김해시장이 인사권자로서 이번 정기인사에서 골프 접대 대상자 3명 중 일부만 시의회 보고도 없이 좌천성 인사를 하고 의원의 자료제출 요구는 불응하고 있어 부패방지 시책평가 1등급에 부합하는 투명성에 역행한다고 지적했다.

이에 대하여 김해시 관계자는 최근 상급기관 감찰건에 대해 시민들께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리며 조사결과가 나오는대로 엄중하게 처리하여 민의 기대에 부합하는 깨끗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같은 날 2022년 기강확립 대책 추진으로 공무원 행동강령을 개정하며 수습에 나서는 모습이다.

김해시는 지난 2015년과 2016이노비즈밸리·가산·신천 등 3개 산단의 인허가 비리 사건으로 시공무원을 포함해 관련자들이 구속된 바 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김정선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김정선기자 (jsinmun@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