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12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국민의힘 박병영 전 경남도의원 김해시장 출마선언

기사입력 2022-01-26 17: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민주당 그들만의 리그에서

김해 시민 모두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 가자

대선승리가 최우선
 


26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국민의힘 박병영 전 경남도의원은 오는 61일 치러지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김해시장 출마를 공식화했다.

이 자리에서 박 전 의원은 "정권 교체! 지방 권력 교체! 김해시장 교체! 김해의 힘인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경남공동특보단장과 후보자직속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김해시위원장으로 임명된 박 전 의원은 "지난 4번의 김해시 지방선거는 보수의 분열과 편 가르기, 오해와 갈등으로 인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연속 패배했다""저는 대선의 승리가 최우선이라 윤석열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해 시민 모두의 내일을 함께 만들기 위해 이번 2022년 김해시장선거에 출마를 결심했다"며 자유주의 시장경제에서 독과점의 피해는 오로지 국민의 몫이라고 지적하며 "김해시는 2명의 국회의원과 시장, 시의회 의장, 도의원 모두가 민주당 소속이며 그들 만의 리그로 그 피해는 시민들에게 돌아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박 전 도의원은 김해시를 위해 희망을 살리고, 정의를 살리고, 시민을 살리고, 김해를 살리는데 박병영이 앞장서겠다고 김해시장 출마 각오를 밝혔다.

 

김해 한림이 고향인 박병영 전 경남도의원은 현재 한성기술단 대표이사이며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26년간 근무한 지역개발전문가이다. 10대 도의원 시절 경상남도 도시계획위원회 위원, 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위원, 도청 2017년 본예산 결산 위원장, 도교육청 예결위원 등을 역임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김정선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김정선기자 (jsinmun@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