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15:46

  • 뉴스 > 정치의원뉴스

[6.1지방선거]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로 최종 확정

기사입력 2022-04-28 10: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시민 100% 여론조사
국민의힘 당내 경선에서 후보 확정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25~26 양일간 홍태용, 박영진, 황전원, 권통일 4명의 예비후보를 대상으로 시민 100% 여론조사로 진행된 당내 경선 결과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김해시장 최종 후보로 확정됐다.

 

홍태용 후보는 28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어 김해시민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그간 선의의 경쟁을 펼친 당내 예비후보들에게도 경의를 표하며 김해 정권교체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아울러 지금 김해시가 처한 상황을 난파된 배로 비유하며, 그 원인을 미래를 준비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한 낡고 무능한 리더십과 지난 12년간 더불어민주당이 집행부와 의회까지 장악해서 균형과 견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음에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또한 인구 56만명, 공무원 2,000, 2조 예산 규모의 대도시 김해시는 대규모 조직을 이끌어본 경험과 중앙정부와 경남도를 이을 수 있는 힘이 있는 인물이 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국민의힘 경남도당 수석부위원장으로 쌓은 경험과 자수성가한 의료기관 CEO로서 능력을 인정받은 본인이 적임자임을 밝혔다.

 

이념보다 실리와 국익을 우선했던 노무현 전대통령의 리더십에 주목해 갈등과 분열의 김해를 소통과 화합의 김해로 정치풍토를 바꾸고 시민위에 군림하는 시장이 아닌 시민과 소통하고 낡은 틀은 과감하게 혁신하는 등 김해를 확 바꾸겠다고 말하며,

 

홍태용 후보는 시민의 안전을 시정목표 1순위로 꼽았으며 안전하고 활기찬 도시 만들기, 문화·복지·교육을 탄탄하게 하여 행복한 김해 만들기, 일자리와 미래 먹거리를 준비하는 미래를 여는 도시 만들기에 중점을 둘 것임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9시 충혼탑 참배로 일정을 시작한 홍후보는 11시 봉하마을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소 참배를 하는 등 본격적인 선거전에 시동을 걸고 시민들의 삶 속에 한층 다가가는 민생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홍태용 국민의힘 김해시장 후보 약력

  (現) 국민의힘 경남도당 수석부위원장
  (前) 한솔재활요양병원장
        국민의힘 김해시갑 당협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부.울.경 조직본부장(역임)

  1965년 김해 서상동(회현동) 출생 
  합성초등학교(35회) 
  김해중학교(29회) 
  김해고등학교(7회)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및 의학대학원 박사과정 수료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김정선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김정선기자 (jsinmun@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