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15:46

  • 뉴스 > 장유신도시뉴스

장유1동 지사협, 결식 학생 없는 마을‘미리내 사업’ 실시

기사입력 2022-05-11 15: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김해시 장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진숙, 김영한)는 관내 저소득 학생의 결식 예방을 위해 미리내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유1동 지사협은 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 170만원을 지원받아 결식 우려 학생 76명에게 2만원 상당의 식사류 교환 쿠폰을 배부하여 5월 한달 간 학교 근처 협력 편의점에 들러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장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에 결성돼 매년 복지사업을 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독거노인 명절 위문사업 △우리동네 어르신 생신상 차리기 사업 △결식학생 없는 마을 미리내 사업 △위기가구 사랑의 장바구니 지원사업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실 등 다양한 복지사업으로 주민이 행복한 장유1동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영한 민간위원장은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길 바라면서 이런 간편식 제공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장유1동 관계자는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장유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지역 맞춤 복지사업을 통해 더 살기 좋은 장유1동을 만들어 가겠다 고 밝혔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