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15:46

  • 뉴스 > 기관/협회/단체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 여름철 맞아 독거 어르신 가정 방충망 기증

- 사랑의 온기나눔 후원자 송기준 대표 ‘방충망 ’ 후원 -

기사입력 2022-05-20 12:05 수정 2022-05-20 12: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소원성취를 위한 온기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기나눔 프로젝트는 돌봄이 취약한 저소득 독거어르신이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소원을 들어주기 위하여 지역 내 자발적 후원자와 연계하는 프로그램이다.

 

6호 온기나눔 대상자로 선정된 신○○어르신은 93세의 고령으로 만성질환과 우울증을 앓고 있으나, 집 구조상 환기가 잘 되지 않아 알레르기와 우울증 등의 질환이 더욱 심해지고 있는 열악한 상황이었다. 어르신은 여름철 현관문에 방충망을 설치해 문을 활짝 열어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씀하셨다.

 

이에 SNS에 게재된 어르신 사연을 접한 김해시민의 후원 희망 의사가 이어졌고, 타이어프로 삼계점(송기준 대표)은 어르신 가정에 방충망 설치비용을 후원하였다. 또한 복지관은 닭튀김이 먹고 싶은데 몇 년 째 참아왔다는 어르신에게 전달식 이후 치킨을 배달해주어 소..(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나누기도 했다.

 

김해시복지재단 관계자는󰡒온기나눔은 온전히 김해시민의 자발적 후원참여로 운영되고 있으며, 어르신에게 가장 필요한 소원을 찾아 지원한다. 앞으로도 재단은 어르신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6월 모집 예정인 온기나눔 7호는 무더운 여름철 냉방용품 등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온기나눔 후원 참여를 희망할 경우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055-310-8500)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진향성 기자(jsinmun@daum.net)

제보전화:055-314-5556

장유넷 (jsinmun@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