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30 15:46

  • 뉴스 > 정치의원뉴스

막오른[ 6.1지방선거] 정당별 김해시 후보자들 출정식과 함께 뜨거운 선거전 돌입

기사입력 2022-05-20 14:36 수정 2022-05-20 19: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김해시장 후보자와 시.도의원 후보자들 출정식

수로왕릉(더불어민주당)과 진영 우리은행사거리(국민의힘)에서

당선을 위해 힘차게 질주!

 

6.1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519일부터 공식선거운동이 출정식과 함께 시작됐다. 때이른 더위만큼 뜨겁게 지지자와  후보자의 흥겹고 개성 넘치는 선거운동이 펼쳐졌다.



▲김해시 1선거구 ~ 8선거구 도의원 후보자들


▲김해시 가선거구 ~ 라선거구 시의원후보자들 


▲김해시 가선거구 ~ 라선거구 시의원후보자들 

▲허성곤 더불어민주당 김해시후보가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율동에 동참하고 있다.

▲5월 19일 더불어민주당 출정식-수로왕릉

더불어민주당은 수로왕릉에서 허성곤 후보와 민홍철 김해갑 국회의원, 8명의 도의원 후보, 16명 시의원 후보와 비례대표 후보자 2명까지 전원 참석하여 단결된 모습으로 흥겨운 선거송과 율동에 맞춰 축제분위기의 응원전을 선보였다.
 


▲장유코아상가 사거리 선거유세현장

▲장유코아상가 사거리 선거유세현장

▲5월 19일 국민의힘 출정식 -진영 우리은행 사거리


▲장유코아상가 사거리 선거유세현장

▲장유코아상가 사거리 선거유세현장

▲장유코아상가 사거리 선거유세현장

같은 날 국민의힘은 진영 우리은행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완수도지사 후보자와 홍태용 김해시장 후보자와 시.도의원 후보자들이 자리한 가운데 지지자들과 선거운동원들이 빨간색 옷을 입고 음악에 맞추어 율동을 하면서 김해의 변화를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손을 흔들며 인사하며, 출근하는 시민들의 표심잡기에 나섰다.

 

6.1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19일 아침 장유에서는 일찍부터 각 후보자와 지지자, 선거운동원들은 가장 많은 유권자를 만날 수 있는 지점에서 13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창원터널 입구, 코아상가 사거리, 롯데마트 인근, 갑오 사거리 등에서 김해시장 후보에서부터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 교육감, 도지사 후보 선거전 유세전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양문석 더불어민주당 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진주 광미사거리(중앙시장 입구)에서 양문석 출정식을 갖고 오는 6.1. 전국동시지방선거 필승 결의를 다졌으며 사천 한국항공우주산업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사천, 진주, 통영, 고성, 거제, 통영 등 서부경남 전역을 돌며 유세를 진행, 창원에서 출정식을 연 박완수, 여영국 후보와 차별화했다.
 


박완수 국민의힘 도지사 후보는 19일 창원시청 로터리 최윤덕 장상 동상 앞에서 열린 희망 경남 선대위 출정식에서 오는 61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무능한 지방 권력을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박종훈 경남도교육감 후보는9일 경남 창원 가음정 사거리에서 거리유세를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미래교육의 완성, 중단없는 미래교육을 위해 박종훈 선택을 호소하며

박종훈교육감은 학생 맞춤형 미래교육체제 완성, 안전하고 평화로운 맘(Mom) 편한 학교 조성, 경남형 무상교육 실현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실천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홍보성기사 등 일부내용은 본지의 공식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김해인터넷신문과 장유넷/장유신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갑니다.

많은 관심과 제보부탁드립니다.

 

제보전화:055-314-5556

김정선기자 (jsinmun@daum.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